디자인 구매 절차
01.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 후 디자인문의 게시판 또는 네이트온으로 디자인 상담해주세요
디자인의 수정사항이 있으실 경우 꼭 상담 먼저 부탁드립니다
02.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디자인 주문서 양식을 다운받아 정보를 작성해주세요
수정사항이 있으시다면, 상담 시 얘기 했던 부분이라도 주문서양식에 다시 한번 기입해주세요
03. 디자인세팅 비용 (수정비용이 있으실 경우 추가수정비용 포함)을 입금해주세요
04. 작성해주신 주문서를 토대로 디자인 수정이 진행됩니다. 기본 3일 정도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
05. 고객님께 작업사이트 확인 요청 후 디자인복사 및 세팅이 완료됩니다
(작업사이트 확인 중 디자인 주문 전 협의되지 않는 부분은 수정이 어렵습니다)
06. 디자인세팅 완료 후 안내사항을 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
* 디자인 작업이 시작 된 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* 디자인 작업 전 디자이너와 협의된 부분만 수정작업이 가능합니다. 디자인 세팅 전 수정사항이 생기실 경우 수정비용이 발생되니 유의해주세요.
* 현금영수증 /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능합니다. 양해부탁드립니다